# 무함마드 살라흐, 리버풀과 2년 계약 연장 확정
## 무함마드 살라흐, 리버풀과 2년 더 함께
리버풀은 영국 프리미어리그(EPL)의 최고 공격수로 꼽히는 무함마드 살라흐와의 계약 연장을 공식 발표했다. 1992년생인 살라흐는 2024-2025시즌까지 리버풀과 함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. BBC방송은 이번 계약이 2년 기간으로 체결됐음을 전했다.
## 살라흐의 활약
이번 시즌 살라흐는 45경기에 출전하여 32골을 기록했으며, 그 중 27골은 리그에서 나온 득점이다. 뿐만 아니라 도움도 22개를 기록하며 활약했다.
## 살라흐의 각종 성과
2017년 AS 로마를 떠나 리버풀에 합류한 살라흐는 이후 394경기에 출전하여 243골을 넣었고, 리버풀 역대 최다 득점 부문 3위에 올라섰다. 세 차례 EPL 득점왕을 차지하며 리그뿐만 아니라 유럽 챔피언스리그(UCL), FA컵, 리그컵, FIFA 클럽 월드컵 우승을 경험하며 리버풀의 핵심 선수로 활약해왔다.
## 살라흐의 의지
살라흐는 계약 연장에 대해 “리버풀은 훌륭한 팀이었지만 더 많은 우승을 경험하고 싶어 재계약을 체결했다”고 밝혔다. 또한 “리버풀에서 최고의 시절을 만들어가고 싶어하며, 함께 트로피를 더 많이 차지할 수 있다고 믿어 계약했다”고 덧붙였다.
## 마무리
살라흐의 계약 연장으로 리버풀은 앞으로 더 많은 우승을 이루어내기 위한 힘을 얻었다. 그의 활약을 통해 올 시즌 EPL 우승이라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으로 기대된다.